[뉴스타운] 제13회 평택전국밴드경연대회&록페스티벌 개최
페이지 정보
본문
오는 7월 1일 평택대학교 대운동장 특설무대에서 ‘제13회 평택전국밴드경연대회&록페스티벌’이 펼쳐진다.
평택시가 주최하고 평택시문화재단, 평택자치신문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올해로 13회를 맞았으며, 평택전국밴드경연대회 본선 경연과 록페스티벌 축하공연이 진행된다.
오후 1시부터 진행되는 평택전국밴드경연대회는 엄정한 심사를 거쳐 본선에 진출한 10팀이 경연을 펼치며, 이어 6시 30분에 진행되는 축하공연에는 인기연예인 비오, 리듬파워, 저스트비, 앨리스, 드림노트, 백예슬, 동이혼과 평택전국밴드경연대회 대상팀이 출연한다.
전국밴드경연대회&록페스티벌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전국 수준급 인디밴드들이 펼치는 밴드경연대회와 역대수상팀, 유명 가수가 어우러지는 축하공연에 평택시민 여러분과 음악을 좋아하시는 모든 분들을 초대한다”며 “밴드의 발상지 평택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가 멋진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조직위원회(031-663-5959)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해 열린 제12회 평택전국밴드경연대회에서는 총 192팀이 참가하여 △퍼지퍼그(You should be ashamed-자작곡)가 대상 수상 △금상은 레고(Star-자작곡), △은상은 오씰(My Sunshine-자작곡), △동상은 드루와(꿈, 너, 그리다-자작곡)가 각각 수상했다.
관련링크
- 이전글[대한경제] 개막 앞둔, '평택전국밴드경연대회&록페스티벌’..설렘 '가득' 23.06.15
- 다음글[평택자치신문] 평택시, ‘평택전국밴드경연대회&록페스티벌’에 초대합니다! 23.06.1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